2019년 5월에 인터넷쇼핑으로 '3E오토락트래킹화'를 2켤레 구매했습니다. 그런데 자세히 보니 제품이 불량이었습니다. 신발끈(와이어)이 발등덮개에 있는 고리(구멍)에서 빠져있습니다. 일반신발끈이라면 끈을 풀었다가 다시 끼우면 되지만 이 제품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판매처에 연락해서 반품했습니다. 한 켤레는 반품했지만 한 켤레는 이미 신었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신었습니다. 그런데 며칠 전 신발끈(와이어)이 다이얼에서 풀려버려서 더 이상 그대로 신기가 어려워졌습니다. 본사에서 직접 수선을 받을 수 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