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수선문의
작성자 지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0-01 09:29:4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

2019년 5월에 인터넷쇼핑으로 '3E오토락트래킹화'를 2켤레 구매했습니다. 그런데 자세히 보니 제품이 불량이었습니다. 신발끈(와이어)이 발등덮개에 있는 고리(구멍)에서 빠져있습니다. 일반신발끈이라면 끈을 풀었다가 다시 끼우면 되지만 이 제품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판매처에 연락해서 반품했습니다. 한 켤레는 반품했지만 한 켤레는 이미 신었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신었습니다. 그런데 며칠 전 신발끈(와이어)이 다이얼에서 풀려버려서 더 이상 그대로 신기가 어려워졌습니다. 본사에서 직접 수선을 받을 수 있나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